kt 무제한 요금제kt 무제한 요금제

Posted at 2013. 5. 26. 18:22 | Posted in 유용한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무제한 요금제를 알아볼까 합니다.


저같은경우 휴대폰에 너무나 관심이 많아 매일 요금제를 알아볼려고


사이트에 들어가서 볼니까 너무 불편해서 그냥 나의 블러그에


정리를해서 매일 확인중입니다.ㅋㅋㅋ


자 그럼 kt요금제에서 무제한요금제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 tv에서 선전하는 완전무한 요금제입니다.


통화료는 무제한 이지만 데이타는 무제한이 아니에요..


그리고 요금제가 조금 비싼편입니다.



모두다 올레 요금제 입니다.



예전에 모두다 올레 요금제를 이용을 했는데요..


완전무한 요금제도 괜찮은것 같네요.


휴대폰을 구매하기전에 내가 어떤 요금제를 사용할지 열심히 고민 하시구요..


요즘제에 따라 휴대폰 단말기 가격도 달라진다는 점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kt 무제한 요금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