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쉬게임추천]하면 할수록 짜쯩나는 게임[플래쉬게임추천]하면 할수록 짜쯩나는 게임

Posted at 2012. 7. 19. 17:28 | Posted in 플래쉬 게임





펜시에서 나온 게임 같은데

진짜 하면 할수록 짜쯩이 나네요..

기분이 좋을때 하면 기분이 짜쯩이 나서 꺼버릴것 같은 게임 이네요..

저도 어쩌다가 했는데 계속 하게 되는데

짜증이 나네요...

참고로 저는 얼음 7개가 최고 기록입니다. ㅡㅡ



게임하는 방법

얼음이 가까이 올때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락실 게임] - [재미있는플래쉬게임]추억에 게임 메탈슬러그 짝퉁 정말 짱입니다.
[재미는 플래시 게임] - [두뇌 게임]짝마추는 게임
[자동차 게임] - [재미있는플레쉬게임]자동차 디리프트 달인
[추천 게임] - [스포츠 플래쉬게임]테니스 게임
[중독플레쉬 게임] - [좀비 게임]좀비 때거지
[flash game] - [플래쉬 게임]농촌에 좀비가 처들어 오다..
[flash game] - [재미는 플래시 게임]내가 좋아하는 메탈슬러그2
[디펜스 게임] - [플래시 게임]난 최고에 마법사~~~[마법 디펜스게임]
[오락실 게임] - 버블 팡팡 플래쉬 게임을 소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