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펜션 추천 저렴하고 좋은곳 - 몽산포해수욕장에서 1박2일태안펜션 추천 저렴하고 좋은곳 - 몽산포해수욕장에서 1박2일

Posted at 2013. 8. 9. 06:20 | Posted in 여행지





이번에 우리 와이프가 맛조개를 잡아보고 싶다고하여..


우리 가족이.. 태안으로 휴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캠핑을 할까 했는데..


날씨가 얼마나 더운지..ㅡㅡ


여기저기 돌아 다니면서 조개를 잡으러 다녔는데요..


처음에는 학암포해수욕장에 갔는데..


조개가 별루 없더군요.. 사람들도 별루 없구요..


그래서 캠핑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몽산포 해수욕장이 조개가 많이 나온다고 하여..


다시 몽산포 해수욕장에 가게 되었습니다.


요즘 휴가철이라 테안펜션과 민박이 너무나도 비싸서 텐트를 칠까 고민을 했지만..


여기 저기 돌아 다니면서 가격을 알았보고  다녔는데요. 집이 약간만 좋아 보이면 너무나 비싼서요..


마지막으로 알아보자 들어가서 물어 보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처음에는 아주 작은방을 할려고 생각을 하다.. 약간만 더 보태서 큰방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안에 화장실만 있다면 ok ㅋㅋㅋ 어차피 잠만 잘수 있다면 좋다고 생각했거든여..



휴식 타임.. 우리아이들 열심히 놀고 있는 모습입니다.


펜션 안에 먹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건 냉장고에 적혀있는데요...


숯불 이용이 만원 입니다. 정말 저렴하져..


저는 고기를 구울 숯불과 고기판을 준비를 해왔는데요..


다음에 올때에는 그냥 준비를 안하고 올생각입니다.ㅡㅡ



아주머니에게 이야기를 하고 그릇이랑 냄비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갯벌체험을 하기 위해 통과 호미, 삽을 준비해서 갔지만..


여기 태안펜션 아델에서 숙박을 하면 갯벌체험에 사용할 도구도 무료로 대여를 해 주구요..


조개를 담을 망도 있네요..ㅡㅡ


그래서 우리 아들에게 삽을 주었습니다.ㅋㅋㅋ



정말 조개 잡겠다고 열심히 삽질을하는 모습을 모니 


얼마나 웃긴지..ㅋㅋㅋ




삽질을 하다가 삽이 망가졌는데요..


구지 삽질을 안해도 호미로 조금씩 조금씩 파면..


더욱 잘 잡혀요..


저와 우리 아들은 별루 잡지 못했지만..


우리 와이프는 너무 많이 잡아서요..ㅡㅡ


호미로 하는게 더욱 잘 잡히는것 같아요...



와이프가 잡은조개 열심히 씻고 있는중..


조개를 먹기전에 벌을 빼야 먹을수 있는데요..


잡은 조개를 꺠끗하게 씻고 꺠끗한 물에 소금을 넘어..


하루정도 나두어야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 하시구요..


태안편션에서 아델을 추천한은이유는 일단 저렴하고 좋은곳이라고 생각이 들구요..


해수욕장도 바로 앞에 있고 


무엇보다 주인 아줌마가 하나하나 챙겨주시면서 너무나 잘해주셔서


우리  가족이 몽산포 해주욕장에서 마음편하게 재미게 놀다 온것 같아요..


요즘 아빠어디가 방송후에 태안에 조개를 잡겠다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조개가 많이 잡힌다는 몽산포해수욕장에 아델펜션을 추천하고 싶네요..


저렴하고 좋은곳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