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게임 - 이상한 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 게임 - 이상한 크리스마스

Posted at 2012. 12. 20. 00:06 | Posted in 플래시게임





조금만 있으면 설레이는 크리스마스인데요..

크리스마스 버젼으로 게임이 나왔습니다.

거이 포트리스와 비슷한 게임인데요..

이상한 놈을 쏘는 게임입니다.

그냥 심심하실때 하세요..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치만 일단 크리스마스 버젼 이니까 한번 해 보시구요..

저는 7 번째 스테이지에서 더 이상 깰수가 없네요..

크리스마스 게임 - 이상한 크리스마스


게임시작
Play game -> Start 

게임조작방법
마우스

게임하는 방법 
마우스로 폭탄을 쏠곳을 각도를 맞추시고 파워를 마추셔서 이상한 몬스터를 쏘시면 됩니다.




이 게임에 메인 화면입니다. 왼쪽에 있는 몬스터 오른쪽은 일반인 입니다.
몬스터를 공격하면 됩니다.


크리스마스게임하는 방법입니다. 


이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은 중간에 그만 두었다가 다시 이어서 할수 있습니다.




첫 스테이지 레벨1입니다. 저기에 있는 몬스터를 공격하시면 됩니다.

이 크리스마스 게임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포트리스게임과 같이 몬스터를 조준해서 파워조절하셔서 공격을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너무나 쉽네요..ㅋㅋㅋ


레벨2 스테이지는  사람과 몬스터가 있는데요..
사람을 맞추면 게임이 끝납니다.
사람을 피해서 몬스터를 맞추어서 떨어 뜨리면 됩니다.
 


처음에 영어가 나와서 이게 모지해서 막 했는데요.. 처음에는 사람얼굴을 마추니까 끝나더라구요..

그래서 3번째 시도로 몬스터를 맞추었습니다.

이게 파워 조절이 너무 힘이 드네요..
 


크리스마게임 레벨 3인데요...그냥 장애물을 쏘니까 그냥 클리어 하네요..ㅡㅡ

이건 모지 진짜
  
 레벨4부터는 약간 어렵습니다.파워 조절이 너무 힘이 듭니다.


일단 레벨4에서 너무 힘이 들었는데요..

레벨 7에는 도저히 클리어 할수가 없더군요..

이상한 크리스마스 게임 혹시라도 레벨 7까지 넘어가면 뎃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