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플래시게임] - 감옥탈출게임[전략플래시게임] - 감옥탈출게임

Posted at 2013. 1. 20. 17:04 | Posted in 플래시게임





요즘 방학이라 게임을 무지하게 많이 합니다.


그래도 재미있는 게임없나 매일 여기 저기 디지다가 감옥탈출게임인데요..


은근히 중독성있고 아무 생각없이 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이 카드방식으로 하는 게임인데요..


구석구석 다니면서 몬스터를 만나셤 카드 방식으로 싸우는 게임입니다.


한번 해 보세요.. 은근 재미네요...^^


[전략플래시게임] - 감옥탈출


오늘 소개하는 감옥탈출게임입니다


게임 첫화면부터 으시시하네요..


사운드도 그렇구요..이 게임은 밤에 이 게임을 즐기면 더욱 그렇꺼 같습니다.


전략플래시게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가운데 NEW ADVENTURE 를 클릭하시면 게임이 시작 됩니다.



여기에 이름을 적어주세요...CONTINUE



화면을 보시면  칼로 표시 되어 있는곳을 클릭하세면 됩니다.



무지하게 영어가 많이 나옵니다.

자 일단 ENTER를 클릭해주세요 



전략플래시게임이 시작입니다. ? 표시되어 있는곳을 아무거나 눌러서 전진 합니다. 



전진하다보면 이렇게 몬스터를 만나게 됩니다.


FIGHT를 클릭하시면 이제 전투 시작~~



전략 플래시게임화면을 보시겠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우선 밑에 보시면 


물약은 에너지를 채울수 있구요 


?  패를 볼수 있는 아이콘입니다.


그다음에 빨간색에너지는 나에 에너지 있구요 바로 밑에 파란색으로 되어 있는것이 방어에너지  입니다.


그다음으로 옆에 있는것은 카드를 썩을수 있는 아이콘입니다


옆에있는 수리공 아이콘은 방어를 수리할수 있는 아이콘입니다.



이 게임은 카드 복불복 게임이랑 비슷합니다.


파란색은 내가 공격을 성공한거구요..


빨간색은 내가 당하는 카드입니다.


카드는 내가 마우스로 뒤집기 때문에.. 정말 운이 좋아야 합니다.



이렇게 몬스터와 싸우다보면 물약 줍니다.



이번에는 방어수리할수있는 걸 하나 받았네요..



감옥탈출게임은 다양한 몬스터가 있습니다.


어떤 몬스터를 만나냐에 따라 어떻게 홰야할지 생각을 할수 있습니다.






가끔식 이렇게 로딩을 합니다.


내가 잘못 눌러나 했는데


그건 아니구요..


기다리면 이렇게                            



저는 이 게임을 하면서 이게 모야 하다가 계속 하다보니까 


재미네요.. 은근히 중독성이 약간 있는 게임 같아요..


아무 부담없이 할수 있는 전략플래시게임입니다.



게임시작 : NEW ADVENTURE

게임컨트롤 : 마우스


게임하는방법은 지화감옥을 탐방하면서 몬스터를 만나면 카드 싸움으로 이기면 됩니다.


카드 방식으로 싸우는 게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