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플래시게임전기공사 플래시게임

Posted at 2013. 2. 8. 12:41 | Posted in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특한 퍼즐게임 전기공사 플래시게임을 조새할까해요..


전기공사를 할때 + - 가 정말 중요한데요..


이 게임을 하면서 전기관련 게임이다 보니 은근히 재미네요...


 한번쯤은 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전기공사 플래시게임



이번에 소개하는 전기공사 플래시게임입니다.


게임 디자인도 정말 단순하게 만든 제품인 것 같아요..


그래도 내용은 알차네요


우선 플래시게임을 시작할려면 PLAY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게임조작방법은 간단합니다 .오로지 마우스로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아무곳이나 클릭



전기공사 게임에대한 설명입니다. + - + - 4개에 공이 다 연결이 되어야 됩니다.



 처음에는 너무 진철하게 가르쳐 주기 떄문에 이게 모야~~라는 말이 나옵니다.



4개의 공을 다 연결한 모습니다.



전기공사 게임은 규칙이 있습니다. 전기가 지나가는곳은 지나갈수 없습니다.




같은  + 와 + 는 연결이 안됩니다.



이번식으로 전기공사를 하시면 됩니다. 참 간단하지요..



위에 설명은 같은 프러스 끼리는 안됟다는 뜻..



점 점 레벨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어려워 지네요..




이번은 약간 어려워서요.. 쉽다고 방심했다가  여기서 여러번 다시 했네요..



레벨6 에서는 전기 마이너스가 와다갔다 합니다.



점점 레벨이 올라가면 갈수록 플러스와 마이너스가 같이 왔다 갔다하는데


정말 여기서 부터는 어려워 지네요..


그래도 전기공사 플래시게임이 은즌히 재미네요..


이런스타일 게임이 아직까지 나온정이 없거근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