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중독성게임]- 거대한 라마의 습격[재미있는중독성게임]- 거대한 라마의 습격

Posted at 2013. 1. 7. 05:27 | Posted in 플래시게임





오늘은 재미있는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아침부터 이게 무슨 게임일까 계속하다가 안할려고 했는데..

계속 하고싶은 중독성이 있더군요..

음....

그래서 그냥 열심히 재미게 하다가 끝판까지 깨고 말아네요.. ㅡㅡ

이게임을 이렇게 중독성게임이지 몰라네요..

자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이 재미있는 게임을 시작할려면 PLAY를 누르면 바로 시작하구요..

게임 컨트롤은 마우스 입니다.

마우스 누르고 있으면 자동차가 앞으로 가고 마우스를 때면 자동차가 뒤로 갑니다.

마우스 강약을 조절해서 라마의 습격을 피하시면 됩니다.




첫판입니다. 중독성 이 있는게임은 모든지 단순한게임들입니다..

이 게임도 단순하니까 중독성이 강한게임인것 같삽니다.



게임하는 방법은 가르쳐 주었구요.. 1번 미션은 건물에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건물에 있는 사람들을 구해 주어야 합니다.

구하면서 거대한 라마가 계속 공격을 합니다. 위에는 돌을 뿌리고 

끝에서는 라마가 불로 공격합니다.

사람들을 구하면서 돌과 라마의 불 공격을 잘 피하셔야 됩니다..



집마다 에너지가 있는데요.. 에너지가 다 차면 사람구조과 완료 되었다는 뜻입닏.
그리고 위에 자동차 그림이 있는데요..
자동차 그림이 돌을 맞거나 공격을 당하면 한개씩 사라지구요..
저게 다 사라지면 게임 끝 입니다.^^
처음에는 첫판이 너무 어려워 습니다.
그런데 .조금 적응이 되니까 다음부터는 금방클리어 할수 있더군요..ㅋㅋㅋ



재미있는 게임  3번째 판입니다. 여기까지 오면 이 게임에 중독성에 빠져다는 뜻...ㅋㅋㅋ

이번 미션은 호수에 있는 물을 가지고 거대한 라마가 건물에다 불로 공경을해서 

불이 붙는데요..건물에 불이 붙으면 45초 안에 불을 꺼야 합니다.

호수에 물을 가지고 와서 꺼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움직여야 되겠지여..

그리고 45초안에 끄지 못하면 건물 1개당 자동차에너지 1개가 떨어 집니다.



여기가 끝판입니다.ㅋㅋㅋ 제가 끝판 클리어 한거에요.ㅋㅋ

플래시 게임하면 이렇게 단시간에 끝판을 클리어 한거 처음이네요..ㅋㅋ

이상하게 중독성을 계속 느끼는 게임인것 같아여

끝판을 깨고도 심심할때 또 하게 됩니다.^^;

의외로 재미를 주는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이게임을 클리어 하는데 5시간 ㅡㅡ

먼가 문제가 있는듯 아니면 내가 잘하는건가.. 아닌데 나 그렇게 게임 잘 못하는데^^

다른분들은 얼마나 잘하는지 궁긍하네요..

중독성 있는 게임으로  재미있는 하루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