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및 가는길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및 가는길

Posted at 2013. 4. 19. 05:17 | Posted in 유용한정보





요즘 날씨가 좋으니까.. 가족끼리 나들이로 어디로 갈까 많은 고민을 하는것같습니다.


사진을보다가 아침고요수목원에 와이프랑 처형이랑 같이 아침고요수목원에 놀러 갔던 사진을 보니..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그때 와이프가 아침고요수목원에 가고 싶다고 하여.. 주말에 갈때..엄청나게 막혀던 기억이 나구요...


수목원 입장료가 비싸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 입장료가 비싸니까 안에 들어가면 볼게 많겠지 라는 생각을 하고 들어 갔지만..


그때 기억으로는 입장료 가격이 아까웠다는 생각이 들어는데요..


지금 다시 사진을 보니... 이상하게 다시한번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선...입장료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수목원이 쉬는날은 없습니다. 365일 언제나 입장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평군 상면 행현리 및 임초리 주민이면 무료입장...ㅡㅡ


대부분 어른이 8,000원 중고생6,000 어린이 6,000원 입니다.


저는 아침고요수목원에 갈때. 우리가족이랑 처형네 가족이랑 같이 가게 되었는데요..


입장료만 4만5천원 정도 주고 들어 갔네요..


지금도 다시 입장료에 대해 생각을 하고 있지만 왜 입장료가 비싼지 아직도 의문입니다.ㅋㅋㅋ


멀리서 오는 손님 조금 저렴하게 해 주면 좋을 텐데...


그래도 사람은 엄청 있더군요...


그떄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사람이 많은줄은 몰라거든여..^^


그리고 네비게이션 주소를 알아보겠습니다.


네비로 아침고요수목원이라고 적어두 나오지만.. 혹시 안나오시는분들을 위해


밑에 수목원가는길 네비주소구요.. 그리고 어떻게 가는지도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아침고요수목원입장료와 가는길을 알아보았는데요 ..


재미게 놀다 오시구요..


가실때에 꼭 먹을꺼 바리 바리 싸들고 가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수목원안에서 놀거리도 미리 준비를 하고 가셔야 됩니다.


거기에 있는 대부분에 사람들이 돗자리 피고 먹고 , 베드미턴, 공놀이, 단체는 게임,


각자 자연과 함께 알아서 놀아야 하거든여..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