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추천 - 괌 알아보기신혼여행 추천 - 괌 알아보기

Posted at 2013. 1. 25. 10:29 | Posted in 여행지





신혼여행 추천 - 괌 알아보기



괌에서 매달 축제가 2~3개씩 축제가 열립니다.


축제가 일상 생활이라고 도 할수 있지요..


괌에서 1년을 축제를 하면서 즐기수 있는 곳이기 하지요


매혹적인 해변과 고급스러운 호텔.. 그리고 편리한 쇼핑환경이 자져진 


또다른 매력으로 가지고 있는 고유한 문화를 볼수 있습니다.


괌은 열대 기후 이지만 낮기온인 32도를 넘거나 밤기온이 21도 이하로 로 떨어지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따뜻한고 상쾌한 날씨를 계속 유지를 합니다.


많은분들이 피에스타의 섬이라 불리는 괌으로 신혼여행으로 정말 가고 싶지 않나요.



괌 정말 최대의 신혼여행 관광지입니다.  


해변이 있고, 온화하고 맑은 바다를 바라보며 일광욕을 할수 있는 백사장과 

한여름의 태양은 최고의 연출을 할수 있는 곳

신혼여행은 귀중한 시간이기 때문에, "어디에서 일광욕하거나"이 대단히 중요하다. 

해외 비치에 와서 "어디서"이라고하면, 주위에 아무도없는 곳, 그럼 실격.


 "금발의 언니 옆"가 정답입니다. ㅋㅋㅋㅋ


[ 괌 신혼여행 추천 허니문 무료상담받기][상담받아보세요.. 정말 잘해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