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렌탈 저렴하고 좋은곳 추천비데렌탈 저렴하고 좋은곳 추천

Posted at 2013. 4. 29. 15:24 | Posted in 유용한정보





비데렌탈 저렴하고좋은곳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데렌탈 추천을 하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오늘에 아침 쾌변 어떠셔나요...


화장실에 필수 품목으로 비데렌탈을 추천하고 싶네요...


예전에는 우리아이가 휴지로 닦으니까 똥꼬가 아프다고 해서


아직까지  항상 세면대 위에 올려 놓고 엉덩이를 씻겨 주었는데요..


지금은 6살인 우리아이 몸무게다 무려 25kg가 나가는 아이를 똥을싸고 세면대 위에 올려 놓고 씻겨 주기가


엉첨 힘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결심을 하게 된것이 비대렌탈을 생각하기로 우리 부부는 결정을 했습니다.



요즘에 여러 좋은 비데제품들도 많이 있지만 내피부와 우리가족의 피부에 닿는 물이 조금이라도 깨끗하고

안전한제품이 어떤제품이 있을까 여기 저기 고민을하다가

요즘 사람들이 추천하고 있는 저렴하고 좋은 비대제품을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곳은 대림바스라는 곳인데요..


비데관리 서비스가 저렴하고 좋은곳이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곳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비데렌달 비용도 그렇게 저렴하고 좋은가격으로 렌탈을 할수 있구요..


 5년간 무상 as서비스도 해주고 4개월마다 청소및 필터까지 무상교환을 해준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다른곳른 자기네 회사 비데청소 그리고 작동정검 소모품교체만 이루어 지고 있지만..


여기에는 양변기청소화 비데 밑면청소 스팀소독 그리고 살균소독까지....


정말 꼼꼼하게 서비스를 해줍니다. 내가 꼭 비데파는사람 같네요..^^;


하하


그리고 대림이면 화장실용품으로 아주 유명한 회사이기 때문에 믿고 하셔도 될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만약 양변기가 고장이어서 고민이라면 비싸게 양변기를 설치하시 마시고


렌탈로 하시는것도 하나에 방법입니다.


그래서 저희 부모님집에 양변기가 너무 오래되어서.. 일체형양편기 비데로 설치했는데요..


양변기 하나 바꿔다고 화장실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가격은 다른곳이랑 비슷하면서 아주 저렴하게 비데렌탈을 할수 있구요.


무엇보다 서비스가 좋다는 점 때문에 추천을 합니다.



그리고 비데 말고도 연수기도 렌탈이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