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 버스커 - 정말로 사랑한다면 노래버스커 버스커 - 정말로 사랑한다면 노래

Posted at 2012. 7. 25. 09:27 | Posted in 음악





버스커 버스커 노래가 좋나요..

저는 아저씨 목소리 여서 음.. 모야  모지 그냥 패스를 했는데요..

제 여자 친구가 버스커 노래를 너무 좋다고 하네요..

들으면 들을수록 완전 중독이 된다고 합니다.

여자 친구가 좋다고 하는데.. 어쩔수 없이 저도 같이 매일 듣고 있는데요..

계속 들으니까.. 좋은것 같기도 하고 일단 버스커 버스커 노래들이 순위에 오르는거 보니

정말 좋은 노래 인것 같습니다.

여자친구가 버스커 노래중 정말로 사랑한다면 을 아주 좋아하네요..



버스커 버스커 정말로 사랑한다면 동영상 입니다.



버스커 데뷔 앨범으로 가요계에 신드롬을 일으킨것 같습니다.

버스커 버스커 정말로 사랑한다면 가사에요.. 한번 따라서 불러 보세요..누구나 따라 부를수가 있습니다.^^

정말로 사랑한다면

사랑한단 말로는 사랑할 순 없군요

그대 상처 주네요 나의 뻔한 그 말이

너무 쉽게 뱉은 말 너무 쉬운 사랑은

다 거짓말이죠 그래 다 거짓말이죠

무엇을 원하는지 얼마나 힘든 건지

신경 쓰지 않죠 또 쉽게 넘어 갔나요

많이 힘들었나요 그대가 오늘은

헤어지자 말해요~~

정말로 사랑한담  기 다 려 주세요

사랑한단 그 말들도

당신의 행~동 하나 진심만을 원~하죠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그댈 위해 참아줘요

당신의 행동 하나 아픈 추억 되가요

정말로 사랑한다면

정말로 사랑한다면

사랑한단 말로는 사랑할 순 없군요

그대 기억 하나요 나의 뻔한 그 말이

그댈 웃게 했던 밤 너무 깊은 그 밤은

다 지나 가네요 모두 다 지나 갔군요

무엇을 말 했는지 얼마나 원했는지

기억 하지 않죠 그대만 지쳐 가나요

많이 힘들었나요 그대가 오늘은

헤어지자 말해요

정말로 사랑한담 기 다 려 주세요

사랑한단 그 말들도

당신의 행~동~ 하나 진심 만을 원 하죠

정말로 사랑한담 기 다 려 주세요

그댈 위해 참 아줘요

당신의 행 동 하 나 아 픈 추억 되가요

그때 또 하필 잡으려 건네는 이 뻔 한~ 한마디

쉽게 뱉은 말~ 사랑 한단 말로는 사랑할 순 없군요

허~ 허~우워 아아아 허어어

아아아 이젠 사랑할 순~ 없군요

사랑한다 기다려 주세요

사랑한단 그 말들도

당신의 행동 하나 진심 만 을 원하죠

정말로 사랑한담 기 다 려 주세요

그댈 위해 참아줘요

당신의 행 동 하나 아픈 추억 되가요

정말로 사랑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