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베네노 가격람보르기니 베네노 가격

Posted at 2013. 3. 7. 11:12 |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이번에 모토쇼에서 공개한 람보르기니 베네노(Veneno) 


차량 전체를 탄소섬유 소재로 만든 제품입니다.


베네노가격은 무려 42억 4500만원정도라고 합니다.


람보르기니 베네노는 50주년 기념은 단 3대만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차량이 출시 되자 마자 판매가 되었다고 하네요.ㅡㅡ


미국에서2대가 팔려고 1대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람보르기니 베네노에 성능도 아마 아마 합니다.


정지상태에서 100km까지 도달하는데 2.8초라고 합니다.


그리고 Veneno 최고속도는 355km 입니다.



이 차량에 뒤 모습을 보면 정말 무시 무시 하게 멋져버리네요..^^




람보르기니 내부사진입니다. 내부로 탄소섬유를 사용해다고 합니ㅏ..


내부도 환상적이네요..


내부사진을 더욱 자세히 보고 싶지만..


내부사진은 람보르기니에서 여기까지만 공개해서..ㅡㅡ



베네노 달리는 모습을 보니 사람들에 꿈에 스포츠카 처럼 보입니다.


요즘에 저런 비슷한 디자인에 자동차가 많이 출시 되고 있지만..


람보르기니 처럼 이렇게 비싼 차는 처음 보는듯...



베네노는 12기통 750마력에 엔진이 창착되어 있구요..7단 수동변속기와 사균구동 시스템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차를 몰려면 수동자동차도 몰줄 알아야 하네요..ㅋㅋㅋㅋ


여끼까지 꿈에 자동차 람보르기니 베네노가격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