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수산시장 영업시간노량진수산시장 영업시간

Posted at 2013. 5. 21. 13:38 | Posted in 유용한정보





우리나라 대표 수산시장 노량진 시장 영업시간을 알아볼까 합니다.


회를 먹고 싶거나 새우를 먹고 싶거나 킹크랩이 먹고 싶을때에는


노량진수산시장에 방문을 합니다.


회는 모르겠지만 새우랑 킹크랩은 너무 저렴한것 같습니다.


회는 아주 큰놈 살때만 갑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에 방문을 한다면 응정을 잘해야 싸게 살수 있습니다.


내가 너무하게 가하다 싶을때 정말 싸다고 싶을때 구매하시면 됩니다.ㅋㅋㅋ


노량진수산시장 도매와 소매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도소매 시간입니다.


저 같은경우 밤에 많이 갑니다.ㅋㅋㅋ


노량진수산시장 경매시간입니다.



경매는 일요일에 휴일입니다.


그리고 대부분 경매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수산시장 영업시간을 알아보았는데요..


만족 하셨나요..


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