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 맛집 - 숨어있는 참치맛집(더원참치)군자역 맛집 - 숨어있는 참치맛집(더원참치)

Posted at 2013. 7. 23. 18:46 | Posted in 유용한정보





오늘 군자역에 사시는 이모부집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따라 이모부가 참치 한번 먹자고 오라고 했는데요..


저번에 이모부랑 같이 간 곳도 마음에 들었지만..


비가 엄청나게 와서..


이모부 집 앞에 있는 곳을 가기고 결정하였습니다.


여기도 괜찮다는 소문을 들어다고 이모부가 이야기를 하더군요..ㅋ




방문을 하니..손님이 별루 없더군요..


오픈하지 별루 안된었다고 합니다.


우선 우리는 스페셜을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죽이 나왔구요..



바로 여러가지 스끼다시가 나오더군요..


스끼다시가 다른 참치집보다 여러가지 스끼다시가 나와 기분이 좋았습니다.






드디어 참치가 나왔는데요. 정말 맛나게 주더군요..


슈퍼맨평화   


 참치를 


참치를 보고 맛을 보았습니다.




역시 맛있더군요.. 


저같은 경우 참치맛집을 여러곳을 다녀지만.. 


스페셜을 주문을해서 이렇게 잘 나오니까..


기분이 좋더군요..


꼭 숨어 있는 참치맛집을 찾았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튀김이 나왔는데요..


튀김도 너무나 맛나게 나오더군요..


너무나 많은 스끼다시와 맛있는 참치가 있으니..


술이 물 같이 들어 가더군요.. ㅋㅋㅋ



이 걸 먹으면서.. 우리 와이프 생각이 얼마나 나는지..

부처



이모부다 그전에 같던 참치집보다..  여기가 더 맛있고 잘 나왔다고 이야기를 하시더군요..


원래 이모부가 술을 잘 못하는 편인데요..


오늘 따라 술을 많이 드시는 모습을보고 ..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내가 조금 잘 먹는 편인데요..


주방장님이.. 너무나 맛있는 부위를 주셔서 너무 고맙게 먹었던것 같아요..^^


옛다



나중에는 알밥도 나오네요.


참치집이지만 이렇게 스끼다시가 깔끔하고 잘나오는 집은 오랜만 인것 같네요..


다음에 우리 와이프를 데리고 와야 겠다는 생각이..


군자역에는 맛집이 정말 많이 있지만..


여기도 군자역 맛집인것 같네요..


저희 파주에 맛집에는 참치 잘하는곳이 없기 때문에..


군자역까지 와서 참치를 먹어야 될 것 같은 생각이ㅜㅜ






//